ABOUT US

 YELLOW + NOTE 


옐로우는 자연의 색입니다.

빈센트 반 고흐가 프로방스의 태양과 들판에서 찾아냈던 아름다운 자연의 색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.


옐로우는 유년의 색이기도 합니다.

태양을 노랗게 칠하던 아이들은 사회의 현실적인 패러다임과 상징코드를 받아들이면서 그 생생한 색의 감각을 잃어버리지만, 

무심코 지나는 유치원 버스와 아이들의 모습은 우리의 눈빛을 아련하게, 그 시절로 향하게 만들기도 합니다.


그리하여 옐로우는 그리움과 기억의 색입니다. 
사랑하는 이들을 안타깝고 아프게 떠나보내는 자리를 노랗게 물들이던 노란 리본과 풍선들을 우리는 기억합니다.


천연의 아로마는 그 자체로 자연이고, 자연은 우리 인간의 유년이기도 합니다. 
또한 후각이 다른 어느 감각보다 기억과 감정과 밀접한 관련을 가진다는 뇌과학 연구의 성과는,
무심코 마주치는 향기 혹은 냄새가 왜 과거의 그립고 소중하고 때로는 아픈 기억들을 쉽게 촉발시킬 수 있는 지를 설명합니다.
자연과 유년, 그리움과 기억의 색 ‘옐로우’와 '아로마 조향'이 만나는 지점입니다.


옐로우노트는 이렇게 자연과 유년, 그리움과 기억의 색 ‘옐로우’와, 조향에서 향조를 뜻하는 ‘노트(note)’에서 그 의미를 가지고 왔습니다. 위대한 자연의 크나큰 선물인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로 오늘의 공간과 시간을 더욱 향기롭게,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옐로우노트의 목표입니다.


우리 삶의 터전인 자연 뿐 아니라 나의 몸과 마음까지도 잠식해오는 현대사회의 공해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, 자연의 선물을 누리며,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오늘을 살아가고 싶은 모든 이들을 환영하고 응원합니다.


옐로우노트 대표 정하경


WORKING HOURS

Mon - Fri  10:00 - 18:00